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출장 다녀와서 1002번 버스 놓치고 엄청 달려서 기사님께 정중히 몇 분 출발이시냐고 여쭤봤는데 26분인지 56분인지 나지막히 말씀해주셔서 26분이요? 되물으니 면박하시면서 화내시더라구요 56분으로 재안내받고 탑승은 했습니다만 이거 뭐 제가 엄청 잘못했나요? 작게 말씀하셔서 확인차 물은 것을 고객에게 면박을 주나요? 친절 교육은 되는지 의심스럽고 기본적인 마인드가 불량하십니다 서로 피곤하지만 배려하면 안 되는걸까요?
안녕하십니까. 이찬양고객님 푸른교통업무 담당자입니다. 해당 차량을 운행하기전 영업소장이 안내를하며 마스크를 쓰고 안내를 하다 마스크를 벗고 안내하는 과정에서 언성이 커진 것같습니다. 해당 사항 다시한번 교육하여 친절하게 안내할수있도록 계도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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