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4일목요일 오전 6시경 3000번 버스 타는데 처음타는거라서 확인차로 몇시출발이냐 물어봤음 사람이 시간에대한 질문을하면 대답을 몇시출발이라 하면되는데 귀찮은듯이 시간표 보라하고 6시출발이냐 다시물으니 표정 썩은상태로 대답하던데 진짜 사람 대충쓰네요 그거 대답하는게 그렇게 싫은 면상티내면서 고객응대하는게 맞습니까? 아침부터 재수없게 시작해야하는 고객입장을 생각해서 사람뽑으면 교육좀 시키세요..
안녕하십니까. 박*환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3000번은 세원버스 2대, 푸른교통 1대 운행중에있습니다. 해당 차량은 세원버스 차량으로 아래 전화번호나 홈페이지로 민원을 제기해주시기바랍니다. 전화번호 : 055-384-6612 홈페이지 : http://www.sewonbus.com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