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11월 30일 오전8시 30분 부산동부출발 울산도착 버스를 탄 승객입니다. 출발하고 얼마지나지않아 한 승객분이 마스크를 쓰지않아 기사님이 마스크를 써달라고 권유했었습니다. 그러나 그 승객으로부터 돌아오는 대답은 죄송하다 마스크를 바로 쓰겠다는 대답이 아닌 욕설이었습니다. 그 승객은 30분이 되어 버스가 출발하려고할때 탄 승객이었으며 물만 마셨다고하였지만 제가 먹는걸 보지는 못했지만 음식물도 함께 들고 탔습니다. 버스가 조금 지체되긴했지만 기사님의 행동은 현재 코로나시국에서 승객의 안전과 기사님 모두의 안전을 위한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그 승객의 욕설을 듣고도 기사님이 바로 출발하였다면 그 승객이 어떻게 행동 할지몰라 더 무서웠을것같습니다. 기사님의 대처로 조금 지체가 된것보다는 더 안전하게 울산까지 도착할수있어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저희 승무원님의 대처로 더욱 안전하고 마음 편하게 목적지까지 도착하셨다니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항상 푸른교통은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운행하도록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