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4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화난 승객님의 글입니다.\r\n\r\n:양산에 출장을 갔다가 11시 45분경(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통도사에 하차한 시간은 12시 25분경이었습니다.)에\r\n:\r\n:양산터미널에서 차량번호가 8312인 통도사를 거쳐 언양까지 가는\r\n:\r\n:12번(12-1번이었는지 12번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버스를 타게되었습니다.\r\n:\r\n:제 앞에 올라타신 아주머니께서 기사님에게\r\n:\r\n:\\\\\\"동래갑니까?\\\\\\" 라고 물으셨어요.\r\n:\r\n:기사님께서는 안간다는 말을 짜증섞인 목소리로\r\n:\r\n:건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r\n:\r\n:아주머니께서는 잘 못들으시고 다시 물으셨어요.\r\n:\r\n:그랬더니 \\\\\\"안간다니깐요~\\\\\\"하시면서\r\n:\r\n:마구 신경질을 내시더군요.\r\n:\r\n:그리고 그 아주머니께서 모르고 넣으신 \r\n:\r\n:천원도 돌려주시지 않았습니다.\r\n:\r\n:나중에 아주머니께서 다시 올라오셔서\r\n:\r\n:죄송하다고 다시 돌려주면 안되냐고 말해서\r\n:\r\n:겨우 받아가셨습니다.\r\n:\r\n:그 아주머니께서 왜 죄송해야하죠?\r\n:\r\n: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r\n:\r\n:그 다음에 제가 돈내기 전에 천원짜리를 들고\r\n:\r\n:통도사까지 얼마냐고 물어보았습니다.\r\n:\r\n:그러니까 턱으로 요금통을 가르치시더라구요.\r\n:\r\n:무슨 말인지 몰라서 다시 한번 물었죠.\r\n:\r\n:그랬더니 짜증을 내시면서\r\n:\r\n:빨리 넣으라는 거에요.\r\n:\r\n:그래서 넣었더니 200원을 거슬러 주시데요.\r\n:\r\n:그게 그렇게 화를 낼 일이었습니까?\r\n:\r\n:처음 타는데 800원인지 모를수도 있지 않나요?\r\n:\r\n:그리고 아주머니께 그렇게 화낼 이유도 없었다고 봅니다.\r\n:\r\n:\\\\\\" 동래 가는 버스는 옆 라인입니다\\\\\\"\r\n:\r\n:\\\\\\"네, 800원입니다\\\\\\"\r\n:\r\n:이렇게 대답하는게 그렇게 어렵나요?\r\n:\r\n:정말 기분이 나빴습니다.\r\n:\r\n:공짜로 타는 것도 아니고 돈을 내고 타는건데\r\n:\r\n:왜 그런 바보 취급을 받으면서 타야 하나요?\r\n:\r\n:운전하시면서 브레이크는 왜 그리고 터프하게 밟으시는지...\r\n:\r\n:친절하게 하기 싫으시면\r\n:\r\n:버스앞에 붙여놓은 그 다섯가지 다짐이나\r\n:\r\n:떼어버리시든지요.\r\n:\r\n:\r\n:친절하지는 못하더라도 바보취급은 하지 않아야죠.\r\n:\r\n:다시는 푸른교통을 타고 싶지 않습니다.\r\n답변;죄송합니다.\r\n답변이 늦은것에대하여 변병갔지만 회사본사이전으로 인한 부수적인 업무관계로 늦어 정말죄송합니다\r\n위고발내용에대하여 해당운전기사는 사칙에 의거 엄중하게 처벌할것임을 알려드리며 처리결과에 대하여 당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명할것임을 약속드리며 추후 이런일이 발생하지않도록 계속강도높은교육으로 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