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4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항상 2100번과 2300번 버스를 이용하고 있는 승객입니다. 10월 25일 토요일 오후 12시 15분경부터 울산에서 노포동 방면으로 향하는 2300번 버스(12시 34분 혜인병원 정류장 경유, 부산종합터미널(노포동)역 도착 약 12시 57분경)를 이용했습니다. 저에게 약 45분간의 푸른교통 2300번 버스 탑승은 다시는 생각하고 싶지 않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이날 운전한 기사님은 운전 중 과도하게 브레이크를 자주 밟아 차량이 계속 흔들렸고, 그로 인해 멀미를 느낄 정도였습니다. 급정거·급정차가 잦았으며, 이러한 운전은 승객에게 상당한 불안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클락션을 매우 빈번하게(거의 5분마다 여러 차례) 울리셨습니다. 승객이 조용히 대화하는 정도의 소음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시며, 정류장이 아닌 곳에서 차량을 멈추고 주의를 주는 등 불편한 상황이 있었습니다. 또한 탑승하는 승객에게 “빨리 위로 올라오라”며 짜증 섞인 어조로 말씀하시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님이 운전하는 버스를 탈 때마다 비슷한 불쾌한 경험을 반복적으로 겪게 되어, 난폭 운전으로 인한 불안감을 더 이상 느끼고 싶지 않아 부득이하게 민원을 제기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차량이 뉴 프리미엄 유니버스 수소차로 보였는데, 이와 같은 급가속·급정차가 차량 관리에도 영향을 미칠까 우려됩니다. 승객 입장에서는 이러한 운전 태도와 응대가 매우 불편하고 불안하게 느껴집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 환경을 위해 해당 기사님에 대한 운전 태도 및 서비스 응대 교육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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