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4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항상 승객의 안전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애쓰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너무 황당하다고 해야할지 아침부터 짜증이나서 몇자 \r\n건의합니다 일전에도 거의 같은 내용으로 건의를 했는데 시정이 \r\n되는것 같애서 역시 푸른교통은 다른 운송업체하고는 차별화가 \r\n된다고 기분이 좋았읍니다 \r\n근데 갈수록 또 배차시간이 멋대로 늦어지고 하네요 \r\n왜 기사분이나 배차요원이 1~2분을 웃읍게 생각하지요 \r\n10/18일 아침 06시58분인가 출발버스가 07시04분에 출발을 했어요\r\n이유는 앞차가 빠졌다는 것입니다 7분 배차에 1~2분 오늘 5분은 \r\n몇%인지 아시나요 차가 빠졌는데 왜 그댓가를 승객이 져야하죠 \r\n매번 차를 탈때마다 안전운행과 친절 서비스향상을 위해 노력한다고 하시는데 제발 배차시간 좀 지킵시다 \r\n운수사업의 가장 중요한것중의 하나가 시간 준수라고 생각하는데\r\n그리고 푸른교통은 만일을 대비한 예비차나 기사도 없나보죠 \r\n승객들이 건의한 내용이 일회성 구호로 그치지말고 지속적으로 \r\n유지관리가 되였으면 합니다 \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