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2월 11일 아침 7시 5분쯤 범어사방면 상북행정복지센터 에서 버스를 탑승한 손님입니다 젊은 기사님 이신 것같은데 사고 예방에 관련한 3가지 (휴대폰미사용.미리일어나는 손님 음성 및 방송안내. 신호위반없음) 위 사항을 기사님은 준수하셨으며 또한 승.하차 하는 모든 손님에게 저를 포함해서 인사하시는 모습 노약자 어머님들이 보이면 천천히 타시라는 말씀과 착석하실 때까지 기다리시는 센스 사송에서 무단횡단 및 신호위반하는 사람이 있는데도 부드럽게 담부터 신호위반이나 무단횡단 절대하지마세요 말하니 손님은 죄송합니다 의사소통원활 하는 모습까지도 느꼈습니다 범어사까지 1시간 약 20분정도 걸린것 같았습니다 오늘의 젊은 기사님의 친절한 말씀과 인사와 법규를 안전하게 준수하는 푸른교통 8359기사님의 따뜻한 운전에 양산시민은 밝은 아침의 해를 맞이합니다 경남친절기사 포스터나 바코드가 활성화되면 많이 홍보해서 바코드를 많이 찍어드리겠습니다 여러므로 고생하시는 8359기사님을 포함한 푸른교통 모든 기사님들과 푸른교통회사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기사님들의 무사고를 기원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교통승무원 조웅래입니다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저희 회사를 비롯하여 푸른 승무원들께 응원의 메세지를 작성해주셔서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손님의 말씀에 힘입어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합니다 감기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건강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리며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