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4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5월 29일 정확히 무거동 지점 7시30분 도착 버스입니다 . 바로 뒷차\r\n번호가 1534번호차이며, 약 8분뒤에 도착하였습니다.\r\n내용은 고객 4명 가량 승차를 하고 있던차에 바로 뒤에 승용차로 \r\n도착하여 매표소에서 급히 표를 구매하고 버스를 타려고 하는데 \r\n그냥 보면서 출발을 하는게 아닙니까.\r\n불과 5초 혹은 7초 정도 소요시간이 걸렸는데 말입니다\r\n뒤에서 쳐다보니 백미러로 보면서 가는 것 같았습니다\r\n너무 황당하여 어이가 없던군요\r\n저도 대기업에 중견간부로 어느정도는 이해를 하지만 항상 경남버스란 \r\n인식이 되어 있다가 최근 기사분들의 친절함과 버스내의 청결상태가 너무 많이 \r\n개선되어 항상 푸른 버스만을 이용하기에 오늘같은 상황은 더 더욱 실망스러운 \r\n느낌이 들었습니다\r\n결국 회의시간에 조금 늦었습니다. 조금의 배려가 친절로 친절이\r\n회사의 이미지를 결국 좌우한다고 생각합니다.\r\n결국 기사분들의 조그만 마인드의 변화가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고 \r\n생각하며, 꾸준히 회사가 요구하는 서비스 교육의 시행도 중요하지만 \r\n이러한 기사분들의 마인드 변화가 우선이 되어야 하지 않나\r\n생각합니다 . 하여튼 저는 변함없는 푸른 버스의 고객이 되고져\r\n하오니 좀 더 개선되어지는 모습으로 만나고 싶네요\r\n꼭 시정부탁 드립니다 (조금만 배려가 타인에 큰 감동이 된다는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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