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4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11:50 12번 북정쯤에서 차가 고장이 났습니다. 차량이 고장 날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사고 난 후 기사님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네요 대책은 커녕 제가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봐도 대답 조차 안하고 담배만 피고 제가 차량 사진 찍으니 째려 보기 까지 했네요. 고장이나 사고는 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아무런 안내도 없고 고객의 물음에 대답 조차 안하는거는 아닌거 같습니다. 결국엔 택시타고 갔습니다. 사고대책 메뉴얼이 필요 한거 같습니다. 혹시 있다면 직원교육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DED127F9-8565-48E1-8AA6-5C16A5996837.jpeg
(삭제)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