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4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대학생님의 글입니다.\r\n\r\n:어제 2000번에서 핸드폰을 놔두고 내려서 푸른교통 영산대학교점으로 오늘 전화를 해보니 기사가 없어서 모른다고하네요..\r\n:푸른교통에는 분실물 보관함이 없나요?\r\n:기사 한분한분을 다 만나봐야 분실물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수있는건지.. 넘 불편한거 아닌가요? 기사 한분마다 분실물이 있으면\r\n:사무실 분실함에 보관해놔야 하는거아닙니까? \r\n:전화 받으신 분의 말씀에 의하면 분실함도 없고 기사분이 불실물을 가지고 다니면서 분실했다고 문의가오면 기사 분마다 일일이 다 물어가면서 확인한다는 식으로 말을하네요.. \r\n:물건 놔두고 내린 잘못도 있지만 2000번에서 놔두고 내린물건은 거의 다시 찾는게 불가능해보이네요.. 비교하면안되지만 제가 물건을 잘 놔두고내려서..이게 4번째인데 3번째모두 다 찾았어요 그버스회사이름은 안밝히겠지만 이런식으로 하지않았습니다 분실물보관함을 따로놔두고 기사분이 버스를 일일이 체크해서 분실물들을 다 보관함으로 보내겠죠.. 그래서 전 3번씩이나 물건을 잃어버리지않고 다시 찾을수있었어요 \r\n:그리고 전화받는분 좀 성의있게 대답좀 해주심안되나요? 동래 지점은 아예 전화도 안받더군요.. \r\n:분실물에 관해서 좀 참고좀 해줬음 합니다\r\n\r\n안녕하십니까!\r\n2000번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n고객님께서 핸드폰을 분실하여 찾지못한점은 저도 마음아프게\r\n생각합니다.\r\n회사에서 분실물관리에 신경을 많이쓰고는 있지만 회사에 들어오지\r\n않고 중간에서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r\n\r\n특히 분실물관리에 대해서는 \r\n승무원이 운행후 차내를 살펴서 분실물등을 사무실로 가지고오고,\r\n청소하시는분들이 청소하면서 차내분실물을 챙겨서 분실물 관리대장에 기록한후, 핸드폰및 지갑등은 바로 주인하고연결되는경우가 많기때문에 연락을 드려 바로 찾아드리고 있으며, 그렇지못할경우는 분실물 보관함에보관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n\r\n그리고 중간에 분실되어 주인에게 전화가 오면 친절하게 설명을 \r\n해드리고 이해를 구하는편이긴하지만 아직 승무원의 교육이 미흡한것같아 죄송하게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r\n\r\n고객님\r\n분실물 관리에대해서 지적해주신부분에 대해서는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는 좀더 관심을 가지고 개선해나갈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r\n\r\n정신적으로 해이해지기쉬운 여름입니다,\r\n고객님 물건잘 간수하시기를 바라며,\r\n언짢은 기분도 푸시고.....^^*\r\n즐거운 여름 산과 바다로 멋진 휴가보내세요....\r\n감사합니다...^^*\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