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4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air-bus님의 글입니다.\r\n\r\n:불편/건의 사항 중에서 많은 부분은 신호위반을 지적한다.\r\n:예전엔 팀장이 신호위반에 대해서 많이 노력한 걸로 안다.\r\n:\r\n:그래서 승무원이 어느 지점에만 가면 속도를 줄이고 신호도 엄수했다.\r\n:\r\n:이젠 퇴색되었는지...\r\n:긴장하면서 운전하는 승무원은 찾아볼 수 없고\r\n:\r\n:커튼이며 시트 하나 하나를 살피는 승무원도 찾아 보기 힘들다.\r\n:팀장이 바뀌어서 그런지 아십다.\r\n:\r\n:\r\n:박재권 팀장님 미안합니다.\r\n:\r\n:이 글을 쓰고 싶진 않아지만 이 글로 인하여 예전 처럼 돌아갈 수있다면 참 좋겠습니다.\r\n답변:관심을가져주셔서 대단히 감ㄱ사드립니다.\r\n 저희들노선에 제일 문제점이 과속과 신호위반 차선위반 순입니다.\r\n이를 근절하기위해 분임조회의 .개인별면담.버스공제조합안전요원 현장근무.홈페이지를통한 고객불편내용등으로 계속적인 계도를하고있으며 또한 디지털타코메다 를 철저히관리하여 사고예방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있슴을 알려드리며 또한 커튼.시트카바는 노후한것은 11월중순에 새것을(10대분) 교체하여 관리하고있으며 분윔조회의시 전직행기사분이 자기차량은 자기가 시트카바.의자등 직접관리토록 결의하였슴을 알려드리 고객분께서 염려하시는 정도의 심각한 수준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계속적으로 관심과 내용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n:\r\n:\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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