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푸른교통을 항상이용하고있는승객입니다 오늘진짜어이없는 경우가다있네요 이늦은시간에다시또생각나글까지적게됩니다 8시40분쫌지난58번버스입니더 노포동에서탓구요 당연히지하철내려 환승하는건데 기계오류나서에러났습니다 카드를다시대주십시요 다시대면되잖아요 안되면지갑에서카드꺼내서찍으면되구요 근데그이기사는 뒤에사람도별로없는데 뭐가그래바쁘다고 자기맘대로요금을 누르더니 찍으라는겁니다 환승할꺼랫더니 환승안된다면서요 맨날타는버슨데 무슨말인가해서찍었는데 뒤에사람들다환승했구요 생각해보니너무열받네요 고작그몇백원머라고 사람기분나쁘게 툴툴대며그럴필요잇나요 뒤에찍으라던지 다시찍으라던디그렇게말하덩가 안찍히면 원래 그냥알아서다시찍을꺼를 .. 왜 자기맘대로요금을 부과합니까?보통버스에서이런경우첨봅니다 진짜너무어이가없고열받치네요 글적으면서또생각나서또열받아요 저번에도그런승객있었는데 다른아저씨는 그냥앉으라더만 도대체이기사는 뭐가그래뻔뻔한건지 .. 가게주인이 카드기계고장났으니할인안돼 현금다내라 이런경우잖아요 말이됩니까이게? 제카드한번도안찍힌적없는말짱한카드입니다 단순접촉불량한번으로왜자기맘대로요금을부과합니까? 사람들도서있고해서얼떨결에찍었는데...다시생각해도열받네요 기사교육좀똑바로시키십쇼 그기사는고객기분망쳐놓고하루일과를 어째잘마무리하셨을지....내가뭘잘못했다고 승객한테그렇게함부러 툴툴되도됩니까?그냥길가다마주친사람한테도 그런말투로말하지는않겠습니다 더군다나 엄연히 돈내고이용하는 고객인데..인성이썪은건지.. 기사들은 그런교육한번안받습니까?진짜불친절한기사들교육좀시켜주셨음합니다 푸른교통은조아여 친절한기사님들고많구요 근데그런기사한명이 회사 이미지를다망칩니다
>>
>>
>> 58번 승무원 지정덕입니다 카드 찍으시는걸 못봐서 그런 실수를 범하였습니다 다음부터 이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