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2월 8일 눈 많이 왔던 날, 용당마을에서 2100번을 타고 노포동에서 하차를 했는데 하차할때 환승이 안되고, "감사합니다" 소리가 나면서 2500원 요금이 결제되버렸어요.. 기사님한테 오류가 났다고 말을 하려고 했는데 그날 버스에 사람이 워낙 많았고 복잡했던지라 미처 말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날 초과해서 나간 요금 카드 내역서에서 캡처해서 첨부했습니다. 환불 받고 싶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