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주일에 2~3번은 3000번을 이용해서 울산 KTX역을 이용합니다. 아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울산 KTX역에서 양산으로 오는 15시 35분 버스시간에 대해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서울에서 13시 정각에 출발하는 KTX를 타고 오면 울산역에 15시 20분에 도착해서 이 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13시 10분에도 서울역에서 KTX가 출발을 하는데 이 열차는 울산역 도착시간이 15시35분입니다. 5분이내의 지연시간을 예상한다면 15시40분안에는 울산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열차는 15시 35분 출발하는 3000번 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1시간이나 기다려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그래서 건의 드립니다. 배차시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15시 45분으로 조정하여 13시10분에 서울에서 출발하는 KTX 승객도 3000번 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셔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좋은 의견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빠른 시일(4월 초순으로 예상 됩니다)내에 시간표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푸른교통 버스를 애용해 주실것을 부탁드리며,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