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7월 8일 14시 10~14분 사이로 기억합니다. 공업탑 버스정류장이었는데 먼저 손님을 태우고 있던 1137 버스에 가리도록 서있더니 1137 손님 태우고 있는 와중에 손님이 있는지 확인도 않고 가버리네요. 정류장과 거리도 있었는데다 바로 앞에 1137이 가로막고 있었는데 그 잠깐 확인하는 게 그리도 어렵던가요? 비도 오는데 덕분에 버스 더 기다려야 했네요. 2100번 자주 타서 늘 감사합니다하고 인사하는데 그동안 인사가 아까울 정도로 아주 실망했습니다.
>> 박지연 고객님 반갑습니다.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저희 푸른교통을 항상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100번 공업탑 정류장 무정차로인하여 불편을 끼친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 대한 교육을 철저히 해서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오는날 저희 승무원의 잘못으로 인하여 불쾌하신점 다시한번더 사과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