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오전 서창 출발 7시 6분 58번 버스가 화성2차아파트 정류소(노포행)에서 7시 7분 부터 기다렸는데 운행 안된 이유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대동이미지 부터 석호가람휘 까지는 301번과 58번 밖에 없어 정해진 시간에 버스 운행이 안되면 제 시간에 출근이 어렵습니다. 서창 차고지(055-389-2346)에 두 차례 전화해도 신호는 가는데 받질 않고 여기 홈페이지에도 아직까지 공지가 없네요. 무슨 일인지 알아야 대처를 하지.. 20분 가까이 기다렸는데... 오전 8시가 넘어서 전화하니 전화 받는 직원은 방금 출근해서 모른다네요.. 할 말이 없습니다. 버스가 운행을 안했는데 모른다니.... 한심합니다. 다음 부터는 홈페이지에 즉각 공지하거나 전화를 받아서 운행 되는지 안되는지 정보를 빨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조금전에 유선으로 전화드렸던 푸른교통 업무주임 박미희 입니다. 먼저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저희 직원이 출근전 발생한 상황을 확인 절차없이 고객님에게 적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재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철저히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