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4월2일 오후 2시경 통도사신평 터미널에 친구가 버스를 타고 있는 중에 앞문을 닫을려고 했으며 또한 신기주공까지 가냐고 여쭈어보았는데 화를 내시고 바쁘다며 다음 차 타라고 성질을 내셨습니다. 물론 타려는 사람이 많아서 기사님의 시간이 지연되었거나 다른 기타이유로 바쁘 실 수 있지만 아무리 기사님께서 바쁘더라도 승객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야 되는 것 아닙니까? 거칠게 운전하시는 부분도 불쾌했습니다.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을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정말 불쾌했고 앞으로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
>>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육을 통하여 차후에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차후에도 혹시 이러한 일이 발생시에는 차량번호를 알려주시면 교육에 상당한 도움이 되겠습니다. 고객님 일교차가 심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