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71자 8308번 김진환 버스 기사님 기사라는 말도 아까울 정도로 기분이 불쾌하네요 부산에서 버스를 탔습니다. 부산에서 가는 건 제일 높은 요금이 나온다는 걸 이미 알고 있었구요 카드를 찍자 마자 갑자기 손으로 막으며 설정을 안했다나 뭐라나 ㅅ ㅂ ㅅ ㅂ 하면서 아 어쩌고 저쩌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이어폰을 끼고 있어서 안 들린다고 생각을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다 들었거든요 참 기분이 더럽네요 무슨 그런 욕을 들을 정도로 잘못을 한 상황도 아니였고 다시 한번만 찍으라고 해도 기분이 상할 일 전혀 없을텐데 물론 하루종일 운전 하시고 예민하고 힘드신 부분은 이해합니다. 그렇지만 본인만 힘든가요? 하루종일 일 하고 집 가는 버스에 올라 기분만 망치고 왠만해선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데 내리면서 이름이랑 버스 번호까지 적었네요 김진환 기사님 ㅅ ㅂ ㅅ ㅂ 하시지 마시고 그냥 운전이나 제대로 해주세요 ^^ 꼭 전해주세요. 그런 정신으로 버스 기사를 하고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
>>
>>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승무원 교육을 통해 차후에는 이러한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고객님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