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6월4일 토요일 노포동버스터미널에서 17시7분 쯤 출발한 버스 탑승하였습니다. 2100인지,2300인지 기억은 잘 나지 않아요, 그 시간에 한대 대기 하고 있었으니 푸른교통 측에서도 잘 알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버스 탑승했을때 앞의 승객이 단말기에 카드 접촉을 잘 못하여 여러번 하는 상황이였습니다.(여기서 기사님이 짜증이 났을까요? 표정이 좋지않더라구요) 저는 서창에서 하차해야해서 서창이요라고 분명히 말했지만 카드 요금은 2700원이 찍혀서 2700원 찍혔다고 말하니 정확히 800원 거슬러주시더라구요, 이미 버스는 출발했고 운행 중 움직이는것보다 홈페이지에 글을 작성하는게 맞다고 판단 됩니다. 저 때문에 다른 승객들이 피해볼 수도 있다고 생각 들어서요, 첨부파일 보시듯이 지하철 환승 가능했고 추가로 1150원만 나가야 하는데, 2700원이 찍혔고, 800원 거슬러 받았고, 750원 결론적으로 덜 받았네요. 계좌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 811601-00-036895 입금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