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6월4일 토요일 노포동버스터미널에서 17시7분 쯤 출발한 버스 탑승하였습니다. 2100인지,2300인지 기억은 잘 나지 않아요, 그 시간에 한대 대기 하고 있었으니 푸른교통 측에서도 잘 알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버스 탑승했을때 앞의 승객이 단말기에 카드 접촉을 잘 못하여 여러번 하는 상황이였습니다.(여기서 기사님이 짜증이 났을까요? 표정이 좋지않더라구요) 저는 서창에서 하차해야해서 서창이요라고 분명히 말했지만 카드 요금은 2700원이 찍혀서 2700원 찍혔다고 말하니 정확히 800원 거슬러주시더라구요, 이미 버스는 출발했고 운행 중 움직이는것보다 홈페이지에 글을 작성하는게 맞다고 판단 됩니다. 저 때문에 다른 승객들이 피해볼 수도 있다고 생각 들어서요, 첨부파일 보시듯이 지하철 환승 가능했고 추가로 1150원만 나가야 하는데, 2700원이 찍혔고, 800원 거슬러 받았고, 750원 결론적으로 덜 받았네요. 계좌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 811601-00-036895 입금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 과다요금 징수관련해서 환불조치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통해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