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평산동 광동빌라 버스 정류장에서 8시05분 용당 출발 52번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으나, 도착 예정 20분이 지나도 버스가 오지 않아 푸른교통에 전화를 했습니다. 푸른교통에서는 8시 05분 버스가 운행되지 않고 있는 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남자분 전화 받았음).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상황을 파악해서 전화를 준다고 했습니다. 잠시 후 푸른교통(051-508-8820)에서는 8시 05분 버스는 푸른교통 버스가 아니니, 세원버스에 문의를 하라고 했습니다. 세원버스에 전화를 하니 전화번호를 남기면 알아보고 전화를 준다고 했습니다.(여자분 전화 받았음.) 잠시 뒤 8시 05 용당 출발 52번 버스는 세원버스가 아니니 푸른교통으로 알아본다는 답변이 있었습니다. 잠시 후 푸른교통에서 다시 전화가 왔습니다. 푸른교통 버스가 맞으며 차가 사고가 나서 운행이 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승객에 대해서는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취업을 위한 면접시간이 예정되어 있어 부득이 택시를 이용하여 석산까지 갔습니다. 한 시간에 한 대 운행되는 버스가 운행이 되지 않았는데도 버스 회사에서는 상황을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시청 교통과에서도 사정을 모르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웅상에 사는 양산 시민들은 출근을 위한 대중교통을 보장받지 못한 채 인내 해야 하는 건가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