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61번 3월 22일 아침 7시50분 출발하신 여자기사님 버스에서 이번 태광산업이다 듣고 하차벨 바로 눌렀는데 내리려고 서있느니까 미리 빨리 누르라고 하시더라구요 미리 일찍 누르라는게 말입니까 그럼 안내 방송이 정류장 도착 훨씬 전에 나오게 하던지요 방송 나오고 나서 지나쳐서 누르고 내려 달라는거도 아니고 나오고 바로 눌렀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침부터 진짜 화나네요 안내방송이라는게 모르는사람들 위해서 안내하기위해서 어딘지 알려주는거 아닌가요 근대 그걸 듣고 누르는사람한테 미리 누르라니요 이마트 정류장이랑 태광산업이랑 거리가 그렇게 짧으면 노선을 하나를 없애던지 거리가 짧으면 이마트 지나고 사람도 몇없었는대 태광산업에서 내리실분잇는지 물어보시던지 방송듣고 누르는 사람한테 그게 할 소리입니까 도대체 얼마나 전부터 벨을 눌러야하죠
>>
>>
>> 안녕하십니까 당시 운행하였던 61번승무원 오세희입니다. 아침출근시간부터 기분을나쁘게해 미안합니다. 출근시간이라 시간도지연되고 마음이조급하다보니 본의아니게 승객분께 실수를한것 같습니다. 다시한번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승객분들입장에서 더욱신경쓰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