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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교통카드 오류로 중대탑승후 웅촌에서 내린 승객 입니다 교통카드 오류가 나 현금으로 내려했으나 현금을 미쳐 뽑지 못한 상황에서 죄송한 마음에 다음 정거장인 웅촌에서 내렸습니다 제가 몇번 이런적이 있는데 다른 승무원들께서는 다음정거장에서 다음차를 타세요라고 좋게 말씀 하십니다 다른버스는 다 잘 찍히는데 항상 2100번만 그러더라구요 그럼 카드의 문제가 아니라 기기의 문제일수도 있는거 아닙니까??그래서 당연히 다음 정거장에서 내렸습니다 기사님은 카드의 문제니 다짜고짜 돈을 내라고 말씀을 하시는 겁니다 돈이있었음 제가 내렸겠습니까?? 기기의 오류는 아니고 당신 사정이니 돈내라고 말씀하시더리구요 제가 잘한것도 없지만 다른 기사님들과 처신하시는 방법이 다른것 같아 글올려봅니다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기분이 상하셨던 부분에 대하여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승무원이 고객님에게 조금 더 친절하게 응대하여 드렸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다시 한 번 전 승무원들에게 고객님이 느끼는 감정이 발생하지 않도록 좀 더 친절하게 고객님에게 응대할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그리고 교통카드 안되는 문제가 지속적으로 이어지셨다면 카드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카드사에 문의 해 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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