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7월 9일 명륜동에서 오후 5시 조금 안되어 12번 버스를 탔습니다. 등산을 한 관계로 몸이 피곤하여 앉아서 많이 졸았는데 무슨 소리가 크게 들려 깜짝 놀라 깨어보니 통도사 터미널 조금 못 온 지점이었습니다. 조금 있으니 또 소리가 들려서 고개를 들어보니 운전 기사가 누군가와 계속 말을 주고 받고 있었습니다. 요즘 대형사고가 발생하여 사망자도 생기고 하던데 버스 회사에서는 운전중에 전화를 사용하면 안된다는 교육은 시키지 않습니까? 교육 철저히 시켜주세요.
>>
>>
>>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은 사규에 따라 징계토록 하겠으며, 전 종사원 교육을 통해 차후에는 운전중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일이 일체 없도록 철저히 하겠습니다. 고객님 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