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정류소 50미터전인데 멍청하게 버스정류소 기다리다놏칠뻔 했습니다 일반 시내버스는 일부러 버스정류소 아니면 안세우는데 공회전이 어쩌고 하면서 변명을 하더군요 그게무슨상관이죠? ? 암튼 본인이 잘못한거 인정하고 바로 손님태우는게 잘못된일인가요 자존심세울일인가요 신고한다니 신고하세요 하더리구요 이런상황에 증거불충분하고 별잘못 없다 느끼겠죠? 언젠가 몇수십번 그버스 타면서 그기사님 기억이 되겠죠 시정바랍니다~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민원 당일 영상을 확인해 본 결과 저희 차량은 01시10분 동래출발 차량이였고 버스정류장 약 10m 떨어진 곳에 01시부터 정차를 하여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저희 버스정류장에는 택시들이 정차되어 있던 상태였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정류장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대기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출발 1~2분전에는 해당 정류장에 버스를 세워 손님들을 탑승시키고 출발합니다. 동래정류장 위치상 택시와 대기하는 위치가 겹칠 수 있어 조금 떨어진 곳에서 대기를 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