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시청 앞에서 버스 기다리고 있는데 빨간불이어서 버스는 차도에 있었고 초록불 신호 바뀌면서 정류소쪽으로 올 줄 알았는데 그 차도에서 문 열어 손짓하면서 승객보고 차도로 와서 버스에 탑승하라고 했습니다 그거도 이해가 안되는데 카드찍는데 왜 오질않냐고 화까지 내는데 어이가 없더군요 아니 제가 잘못했습니까 정류소 승하차는 기본 아닙니까 직원교육 안시키고 일하러 보내는지요 자기들 편할 땐 문열어서 아무데서나 승차하라 그러고 너무 어이가 없고 기분나빠서 민원신청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 승무원의 잘못된 운행 및 행동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승무원은 고객님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인면담을 통한 주의 및 경고조치를 하도록 하겠 습니다. 아울러 해당노선 승무원들에게도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 하지 않도록 지도 계몽하겠습니다. 고객님 요즘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환절기에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