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4시23분 노포터미널발버스.2300번버스.14이42분경독계에진입한버스.그런데.덕계사거리에내리기위하여버스를내리기위하여벨을눌렸는데안세워줬다.덕계초등학교후문에내려주었다.솔직히요금을환불해주거나어떤보상을해주어야할것같다.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겪으신 부분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해당 차량 CCTV 확인결과 고객님께서 하차벨을 눌렀음에도 불구하고 저희 승무원이 덕계사거리 정류소를 그냥 지나치고 덕계초등학교 앞에 하차시켜 드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운행하였던 승무원도 본인의 실수를 인지하고 고객님께서 하차하실 때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전 승무원 교육을 통하여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겪으신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 다. 고객님.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