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야간에 울산으로 돌아가야해서 버스를 기다리고있는데 방어진 직행으로 표를 끊었습니다. 표에 시간도 안적혀있고 그래서 버스타는곳으로 왔죠 그래서 방어진이라고 적힌곳이 두군데 있는데 한군데 버스가 있더군요 사람들이 여러명 타 계시고 그래서 20분 정도 타있으니 아저씨가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출발한다고 하길래 혹시나 싶은 마음에 방어진 가나요? 하니 방어진 안가요. 내리세요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버스 언제오나요? 하니 11시30분에 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 그럼 이거 타도 안되나요? 하니 차액 상관없으면 따라는식이고 표교환해주면 안되냐 하니 매표소를 가야지 여기서 어떻게 교환 하냐고 성질을 오히려 부리시고 내리라고 하셔서 바로 내렸습니다. 결국 근 1시간 기다리고 버스를 타고 집에 돌아갑니다. 왠만하면 이런글 안남기는데 너무 불친절해서 글을 남깁니다.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겪으신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는 승객들에게 조금 더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현장소장들에게 다시 한 번 교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날씨가 많이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