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한두번도 아니고 진짜 기분 뭐같네요^^ 저번달에도 버스타다가 펑크 나고 무서워서 여중생들 내리고 이러는 와중에 한밤 중에 버스에서 내리고 버스타리하고 그게 조취가 끝인가요 ㅋ 아니 그리고 오늘 또 버스 고장나서 길 한복판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안그래도 짜증나죽겠는데 두번째는 이제 걍 정비를 안한다고 봐도 되는거네요? 그리고 차 잡아주면 끝이에요? 아니 버스 시간표도 2-30분 잡아놔서 안그래도 없는 버스에 기다려서 탓더니 뭐? 고장나서 다시 기다려서 타라고요? 아니 무슨 이건 기사님은 진짜 괜찮으니깐 기사님은 별문제 없으니 회사가 똑바로 하세요 내 시간 누가 보상해줄껀데요 한두번도 아닌데 기사님 교육시킬 시간에 회사가 똑바로나 정비 좀 하세요 그리고 고장나고 그러면 매뉴얼 좀 만드세요^^ 기다려서 버스탔더니 타드 직으면 돈나강다고 환불안해준다 이러는데 이딴걸 장난으로 말하세요? 안그래도 기분빡치는데 진짜 시청에도 얘기할 ㅔ니 똑바로 하세요
>>
>>
>> 정소연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주) 업무과장 김도경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차량 정비를 보다 철저이해서 차량 고장으로 인한 고객님에 불편을 최소화 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시내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다시하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무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기를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