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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2018년 11월 21일 노포동 >> 울산 (2100번) 노포동에서 19시 초반경 출발하는 기사님. 제법 긴머리에 젊은 남자기사님 이었습니다. 대복마을입구에서 내린후에 (20시 초반경) 왜 미리 나와있지 않았냐고 면박주십니까? 제가 답하길 "차가 완전히 정차한후에 내리는게 원리원칙 아닙니까? 전 그렇게 알고있는데요?" 기사님왈 "신호받을때는 뭐했는데요?" 분명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블랙박스 확인해보세요. 어이가 없어서 뻥져있는데 그냥 문닫고 출발하시더군요. 오복마을에서 부터 대복마을입구까지 신호가 어디있습니까? 오복마을에서 부터 나와서 서있어야 하는가요? 어이가 없네요. 저같은 피해자가 또 안나오게 하기 위해서 라도 분명하게 따끔한 지적 부탁드리구요. 동시에 그 지적에 뭐라고 대답할지 아주 궁금합니다. "그 손님이 잘못하셨다"고 대답하실려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기사님 성함이랑 전화번호 알고싶네요. 블랙박스 확인결과 그 기사님이 잘못한게 맞다고 판단되신다면, 제 휴대폰번호를 알려주거나, 그 기사님 휴대폰번호 알려주십시오. 가능하다면 전화로 직접 사과 받고싶습니다. 얼굴 기억했고요. 매일 출퇴근 이용하는데 본인 아니면 대리사과하지마세요. 다음에 혹시나 기사님 마주치게 되면 사과글 본인이 쓰신거 맞냐고 물어볼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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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손성민 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겪게 해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말씀대로 버스가 완전히 정차한 후 안전하게 내려드리는 것이 맞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승무원에게 전달하고 승객에게 응대할 때는 조금 더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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