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71자 8355 운행하시는 젊은분 버스 정류장 손님들 탈때마다 한숨쉬고 뭐라햐고 버스승강장 지나치면서 세우면서 매번 고객한테 뭐라하고 무슨 갑질인지...버스안서 지켜봄서 어이없슴...계속화냄...젊은사람이 어른도 모르고 손님들이 뭐 물어보면 매번 신경질적 반응..우환있으면 쉬던가 듣고 가는동안 계속 짜증이 올라올 정도임...인성교육 부터 받아야되는거ㅈ아님?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