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공업탑 로터리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가 막 출발한 순간 승차를 하려고 문을 노크하였는데 그냥 쌩하고 무시하고 가버리시네요.. 신호대기 중이었고 다른 승객들이 노크를하는 제 모습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그냥 무시하고 가버리는 태도가 너무하다 못해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정류장에서 몇 미터 더 벗어났다고 승객이 있던말던 지나치는 태도.. 이것이 대중교통의 본 모습인가요? 1월 16일 오후 9시 30분경 공업탑 우리은행 앞을 지나가신 버스 기사님께 제발 그만 두시라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승객에 대한 배려는 전혀없고 푸른교통의 이미지에도 도움이 되지않을겁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