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공업탑 로터리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가 막 출발한 순간 승차를 하려고 문을 노크하였는데 그냥 쌩하고 무시하고 가버리시네요.. 신호대기 중이었고 다른 승객들이 노크를하는 제 모습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그냥 무시하고 가버리는 태도가 너무하다 못해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정류장에서 몇 미터 더 벗어났다고 승객이 있던말던 지나치는 태도.. 이것이 대중교통의 본 모습인가요? 1월 16일 오후 9시 30분경 공업탑 우리은행 앞을 지나가신 버스 기사님께 제발 그만 두시라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승객에 대한 배려는 전혀없고 푸른교통의 이미지에도 도움이 되지않을겁니다.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해당차량 영상확인 결과 지정된 공업탑 정류소에 정차하여 승객 한 분을 승차시키고 출발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님은 저희차량이 지정된 정류소를 벗어난 후에 뒤따라 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 입장에서는 당장 눈 앞에 있는 버스를 타지 못해 불편함을 겪은 것은 이해하지만 지정된 정류소가 아닌 곳에서 승,하차를 하게 될 경우 사고의 위험과 또 다른 민원이 제기될 수 있어 지정된 정류소가 아닌 곳에서는 승,하차가 불가하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한 일들만 있으시 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