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월1일 언양에서부산가는직행 12시20분차고발 고속도로에서 엔진고장낫다며 세워놓더니뒷차10분이면온다며 기다리라고만하고 죄송하단말한번끝!이렇다저렇다얘기를하고 이렇게 일처리를하겟단말도없이차비먼저계산하라니!정말이지 승객들생각은하지도않고 돈먼저받을려는 태도!고속도로에서!갈아탈때도 별말없고 정말이지 터미널직원도불친절,기사들도불친철..이번일은 정말이지 안일하게대처하는기사한테문제잇다봅니다 차비먼저계산이라니!!
>>
>>
>>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전 점검을 철저히하여 운행중 고장이 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아울러 부득이하게 고장이 났을 경우 고객님께 좀 더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 하겠습니다. 고객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