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월5일 19시경 노포삼거리에서 작장마을방향 버스 탑승후 5000원권 지불후 기사의 불만섞인 행태와 짜증섞인태도 그리고 심한 불쾌감을 드러내는듯한 고개좌우돌림으로 굉장히 불쾌하네요 이거 뭐 기사고개평생못돌리게 쳐버릴수도없고, 돈을 받기 싫은건지 거스름돈 100원으로 다거슬러주네요. 지금도 궁시렁궁시렁 짜증내는데 현 게시물 작성을 위해 본게시판을 잠깐보니 인성문제가 계속 거론되는데 기사개개인의문제인지 관리자의 문제인지 회사자체가 문제인지요? 영업손실분 보조금안받는 회사인가요? 받는다면 분명 세금이 포함되는부분인데 이런식으로 회사운영이 참 씁슬하고 어떤방법을 취해서라도 귀사의 태도에 진정성있는 사과와 개선을 이끌어내야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