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아침 출근시간 바쁜데 오늘6/3일 오전7시 31-33분경쯤 울산에서 노포터미널 방향으로 지나가는 방향 2100번 기사님 양산롯데캐슬정거장에서 제가 2100번 타려고 5분전 부터 기다렸고, 정거장에 서서 2100번이 멀리서 부터 오는게 보여서 심지어 정거장 도로가에 앞쪽으로 나와서 서있기 까지 했는데 제 얼굴을 보시고 눈까지 마주쳤는데 귀찮으신건지 그냥 쌩 지나 치시더라구요.. 덕분에 잘 늦었습니다. 저번에도 다른버스에서 이런 경험있어서 매우 불쾌했는데 젤 바쁜 아침 시간에 이런경험을 하니 매우 화가나네요.
>>
>>
>>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로 인하여 불편함을 겪으신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차량 CCTV 확인결과 차량 내 만석이 되어 자리없다는 의사표현과 뒷차가 바로 뒤따라오고 있으니 다음차를 이용해 달라는 것을 손짓으로 표현하였는데 고객님께서는 보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정류소에 정차하여 고객님께 설명을 해줬더라면 하는 아쉬 움이 남습니다. 다시한 번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겪으신 점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고객님. 날씨가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