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2019.06.14 오후5:15 부산노포에서 울산방어진들어가는 승객입니다 기사님이 계속 출발할시점부터 울산방어진 들어 갈때까지 차막히거나 차끼어들면 욕하고 잠잠해지면 욕하고 중공업폐업때문에 차가 많이 막혀서 욕하시고 ... 첨에는 참앗는데 점점 가면갈수록 심해지는거 같아서 불쾌 했습니다 신고사유 안적을라다 참다참다 적습니다 (ex 십원짜리욕,강아지욕,등..)하셧는데 고속버스든 시외버스든 편하게 타고 가라고 하는 이용하는 버스인데 계속 욕설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하세요? 굉장히 불쾌 합니다 조치 취해주셨으면 합니다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과 김남욱 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신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확인결과 울산에서부터 차가 계속해서 정체가 되어 혼잣말로 짜증섞인 말을 했다고 합니다. 승무원 교육을 통해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