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2019년07월30일 오후 13시경 저는 어머니와 이모와 형과함께 병원을 가기위해서 59번 버스를 타고 평산을 갈려고 버스를 탓습니다. 그런데 자리가 없어서 저만 문앞에서서 갓는데 저는 벨을 누르지도 않았는데 그냥 문앞에있다는 이유로 버스 기사님이 갑자기 내리지도 않을꺼면서 벨을 왜 누르고 난리냐면서 화부터 내셧습니다. 저는 제 입장에서 너무 억울하고 제가 혼자타서 장난치는거 처럼 보였으면 모르겟지만 그럴수도 있지만 저는 어머님과 함꼐 병원을 가기위해서 버스를 탄건데 물어보지도 않고 그냥 다짜고짜 화부터 내시면서 뭐라고하셧습니다. 제입장에서는 너무 억울하고 화가 났습니다. 그런데 제가 안눌럿다고 말도 했는데 버스기사님은 그냥 무시하고 자꾸 눈치만 주셧습니다. 사과도 안해주시고 제가 이떄 까지 버스를 이용하면서 이렇게 기분나쁜적은 첨인거같네요 버스탄지 3분만에 아저씨한테 욕을 먹으니 더더욱 열이받고 짜증납니다. 버스번호는 경남 71자8364 이고요 성함은 윤상철이신거같아요. 진짜 손님입장에서 너무 기분이 안좋네요 탑승하고 계신 어르신 분들도 기사분 왜그러지 하면서 말하는것도 들엇습니다. 너무하신거 같습니다.
>>
>>
>>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업무주임 주윤서 입니다. 앞서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며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과 면담을 실시 한 결과 웅상중앙병원 정류장에서 아무도 하차하지 않자 기사님께서 내리지 않으실거면 벨 누르지 말라며 말씀하신 것은 사실이지만 민원인에게 말씀하신 사항은 아니라며, 오해가 발생한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저희 승무원에게는 부드러운 응대 및 안내를 할 수 있도록 지도조치 하겠습니다. 더운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