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여차 저차 빼고 제가 기사님과 다퉈서 늦어지면 법에 걸린다는걸 매체에서 봤기에 그냥 내렸습니다 자동차정문에서 35분조금넘어 승차후 5만원권이라고했습니다 교통카드 물어보시길래 없다고하니 내려서 바꿔서 다음차 타라고합니다. 짜증썪인 목소리에 법이 무서워서 그냥 내렸습니다 마침 예전에 표 사던곳 아주머니가 보여서 바꿔서 탈게요하니 안된다고 ㅎㅎ 아주머니와 얘기중에 돌아서니 버스 신호대기타고 있더군요 요금은 오르고 서비스는 제자리네요 기사님계좌로 요금을 넣어도 되는거고 현금내고타시는분들 부탁해서 제가받아도 되는거고 방법이 있을텐데 .. 덕분에 지나가는차구경 잘하고 내려갑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민원글을 읽고 바로 떠오른 생각이 참... 저희 회사승무원들 중에서 아직도 이렇게 융통성이 없는분이 계신가 싶네요 회사 실무담당자로써 정말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승무원을 개인면담을 통하여 지도계몽하도록 하갰습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저희 승무원을 대신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 요즘 아침과 저녁 기온차가 매우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