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19.11.9 20시15분 버스 타고 가고있는데 통화하고있는데 버스기사분이 소리를 치면서 왜혼잣말을 하냐해서 통화를 하고있다고말하니 화를내면서 통화하지마라고 그러네요 저보다 나이많으신분이라 뭐라하지않았는데 26년살면서 이런적은 처음이라 정말어이가 없고 화가나네요. 얼마나화가나면 번거롭게 회원가입을 했을지 생각해보시고 직원교육좀 똑바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경남71자8330 전승우 기사
안녕하십니까 저는 푸른교통 업무주임 주윤서 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 56번 승무원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친점 죄송합니다. 해당 전승우 승무원에게는 민원 내용을 전달하고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교육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승객에게 친절한 승무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겨울로 접어드는 계절입니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