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아침 출근시간 제일 바쁘고 한시가 소중할때 버스는 증발하고 승객은 추위에 떨면서 기사님을 찾아다녔습니다. 버스기사가 버스 시간을 착각해 먼저 출발을 했다니요. 이게 있을 수 있는 일인가요?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의 학점과 한자라도 더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의 지각으로 인한 감봉과 직자 상사의 눈치등은 어떻게 보상하실건가요? 오늘 아침 푸른교통은 많은 사람들의 25분을 터미널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 25분이면 충분히 무언가를 하고도 남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회사에게 사과문과 확실한 사건 설명, 보상을 요구하는 바 입니다.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승무원에게 확인한 결과 언양출발 07:35분 출발을 착각을 하여 07:25분에 출발 하였다고 합니다. 교육을 통해 이러한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일교차가 심합니다 건강에 유의 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