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19년 11월 29일 금요일 통도사에서 부산방향 18시55분 출발버스 기사님 정말 불친절하시네요 캐리어가 있어서 싣고있는데 경적을 울리시더니 제가 타니가 뭘 그렇게 꾸물거리냐고 말씀하시네요 여기는 고객응대 교육 안하시나봐요 제가 캐리어 싣는데 5분이 걸립니까 10분이 걸립니까 버스짐칸문올리고 캐리어 짐싣는데 제가 시간을 얼마나 허비했다고 꾸물거린다고 말씀하시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직원교육 철저히 하시기바랍니다 이름이랑 차번호까지 올리려다 참습니다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승무원 교육을 통해 차후에는 이러한 일이 재발생치 않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날씨가 많이 추워 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