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2월 21일 토요일 오전 9시쯤 터미널 출발하셔서 5분쯤에 굿모닝병원 앞 지나신 2100번 기사님, 굿모닝 병원 정류장에서 왜 속도도 안 늦추시고 그냥 쌩 지나가셨나요 ㅎ 덕분에 택시타고 나와서 버스타겠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20분 넘게 기다려서 겨우 버스 탔고, 학교 시험 시간까지 도착할 수 있을지 정말 애매해졌네요. 2100, 2300 기사님들 이런 일 한두번 아닌데 이때까지는 홈페이지 가입하기 귀찮아서 참았습니다만 오늘은 너무 화나서 가입하고 글 남깁니다. 몇년째 보고 있어도 고쳐지지가 않는데, 정류장에 사람이 없는 것도 아니고 많이 서있는 상황이면 당연히 멈추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저 이런일 너무 많이 당해서 또 지나치실까봐 발까지 내밀었는데 진짜 속도 하나도 안 내리시고 그냥 쌩 지나치셔서 너무 화나네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입니다,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먼저 저희승무원 잘못으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은 회사규정에 따라 행정처분 및 교육을 통하여 재발방지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노선 전 승무원들에게 고객님 같은 민원일 발생하지 않도록 알림을 통하여 계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기 많이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