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 뒷 자석에 있는 하차벨 2개 다 고장나서 앞에 있는 하차벨 누른다고 버스 정류소 도착하기 6초 전쯤에 눌렀는데 버스 기사분께서 `여기서 내릴거야??`라고 반말을 하시면서 고함을 질러대시더라구요. 직원 인성 교육을 어떻게 시키시는거죠? 제가 몇살인줄 알고 처음 본 사람한테 반말로 소리지르시면서 훈계하시는지 정말 어이가 없네요. 직원 교육 똑바로 시켜주세요. 버스 기사 이름은 모르겠는데 2월12일에 9시 10분쯤 태광산업 지나간 버스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업무계장 전재찬 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여 사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말씀하신 해당 차량을 확인 하여 하차벨이 고장이 나서 승무원이 인지를 못한것 같으며 반말을 한점은 부산사투리라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승무원은 면담하여 주의 조치를 하였으며,다시한번 더 사과 말씀드립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로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