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20년 03월 10일 화요일 오후 10시 25분 전후 두실역 11-044 11번 버스 전체 소등하고 무정차 통과했습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앞쪽으로 나와 서있었고 버스 기사님?이랑도 눈 마주쳤구요ㅋ 어이없네ㅋ 늦은 시간이고 코로나로 감차 운영하는데 한참 기다려 타려는데 너무하지 않습니까? 지도 어플 상에는 차량 번호 8400로 조회되네요 황당해서 글 남깁니다.
----------------------------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언양영업소장 이재희입니다. 하루일과를 마치고 피곤하실 시간에 무정차로 인해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 대신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11번 노선의 경우 공동배차로 8400호 차량은 저희 11번 노선의 차량이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세원버스에 문의 해보시겠습니까? (www.sewonbus.com)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