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4/13 아침 8시 44분경 명륜동행 12번 버스(차량번호 8359번) 기사님이 정류소(두실역)에 서지도 않고 그대로 지나갔습니다. 3차선 도로에서 3차선으로 들어오지도 않고 2차선으로 그대로 가버렸습니다. 당시 정류소엔 다른 버스(1002번)가 정차해 있었는데 정류장이 가려져 보이지 않았더라도 정류소쪽으로 주행은 하여야 하는거 아닌가요? 3월에는 정류소에 정차한 차량도 없었는데 무정차 주행을 하여 버스를 타지 못했습니다. 무정차 주행으로 버스를 못탄게 한두번이 아니여서 글올립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11번,12번 노선의 경우 저희와 푸른교통이 공동 운행하는 노선입니다. 저희 회사의 경우 84XX,85XX로 시작하는 경우 저희 차량이오며 입력해주신 8359번은 푸른교통 차량번호 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원에 문의글 올리니 푸른교통 차량이라하여 글올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