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2일오후4시50분 울산터미널 롯데백화점앞에서 승차를 하는데 이버스 요금이찍히는게 보이는데 부산이 아니라 서창이라고 말했는데도 2700원이 찍혀서 서창이라고 다시말했는데 그냥 맞다고만 하고 뒤에사람이있어서 그냥 앉았으나 애초에 확인해볼시도조차도 안하시더군요 그 몇백원이 아까운것이 아니라 그 버튼한번 눌려확인조차 안하는것이실망스럽더군요 제개혹시나 해서 출근때 다시 확인해보니 요금이 보이는게 맞는데 참기분이 나쁘네요 당시에 확인만 해도 풀일을
안녕하십니까 고객님푸른교통 입니다 먼저 저희차량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의 재발방지 및 교육을 통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지출하신 추가요금에 대하여는 당사로 연락주시면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 051-508-0917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