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주2회 울산 출근시에 7시20분 방어진행 버스를 이용하며, 주로 1번좌석에 앉습니다. 금일(4.23,목) 역시 7시20분 방어진행 버스, 1번좌석에 앉았습니다.(1549번) 3번좌석과 5번좌석(1번 뒤)에 앉은 어르신들이 거기 앉으면 -큰일난다. 혼난다.-고 하셨습니다. 대수롭지 앉게 여겼습니다. 잠시후 기사님께서 타서는, 뒤로 가랍니다. 이유는 코로나때문이랍니다. 3번좌석은 괜찮고 1번은 안되나봅니다. 2열부터는 좌.우좌석 모두 1명씩 한줄도 띄우지 않고 승객들 앉아있었습니다. 코로나때문이면 뒷 사람도 모두 띄어앉아야하는것 아니냐고 물었더니 기사는 코로나 걸리면 큰일나서 그렇답니다. 제가 코로나환자도 아니고.. 의심환자도 아니고 여튼 너무 어이없어서 그 차를 타고싶지않아 내렸습니다. 기사님이 말한것이 -사회적 거리두기-라면, 승객을 2열부터 앉도록 유도하고 한줄씩 띄어앉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하고 있습니다. 얼마든지 뒤로가서 앉을수있습니다. 전 좌석 모두가 1열씩 띄어 앉게한다면요. 하지만 오늘 아침 7시20분, 방어진행 버스에서 겪은 일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아니라 -기사님 본인 보호를 위한 거리두기- 였습니다. 더 어이없는것은 7시50분 울산행 버스에서는 1번좌석에 앉아갔습니다. 푸른교통에서는 합리적인 기사님 교육이 필요한듯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입니다 먼저 저희차량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과 같은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승무원의 재발방지 및 다른 승무원들에게도 고객안내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께서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