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전일 2100번 버스에서 반려견으로 인해 승차거부 당했습니다 강아지는 1.5키로 작은 강아지로 기내에서도 탑승 가능한 규격의 케리어에 들어가 있었고 머리 밑 모든 부분이 가방에 들어가있음에도 비맞고 서있는 저한테 사람 타는거에 왜 개를 들고 타냐며 큰 소리로 화를 내시더군요 그래놓고는 일단 타라고 말씀하시던데 규정상 불가능한 부분이면 그냥 안된다고 하시면 될 일을 그런식으로 말하는 것도 이해가 안갈 뿐더러 나중에 선심쓰듯이 타라는건 뭔가요 제가 잘못한 부분인가 싶어 홈페이지에 찾아봐도 그런 규정이 없고 대부분의 회사에서 소형견은 머리까지 전체를 넣을 수 있는 케리어 사용시 이용이 가능하고 안내견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는데 왜 기사님 독단적으로 화까지 내시면서 승차거부를 해야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푸른교통에서 운행하는 모든 버스는 반려견 이용이 불가능한건지 불가능하다면 표시 또는 공지 부탁드립니다 서비스센터도 전화 안받으시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