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울산에서 부산 노포동으로 가는 2100번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던 중이었습니다. 울산 옥동중학교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시간은 오후6시 30분에서 45분 사이입니다. 2100 버스는 버스장류장 앞에 사람이 나와있음에도 불구하고 앞차를 기다리지 않고 2차선으로 차선변경을 하여 승객을 태우지도 않고, 또 태우려하는 제스쳐도 취하지 않고 지나갔습니다. 부산을 급하게 가야할 상황이었는데 2100번 2300번 버스는 심지어 30분 후 도착하더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15분 가량 후에 지하철과 환승되지않는 1137번을 타고 부산으로 급하게 출발했습니다. 적어도 승객이 있는지 버스정류소 앞까지는 와야죠 앞에 버스가 있다고 저 뒤에서 2차선으로 차선 변경하고 그냥 가는 게 말이되나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먼저 당사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차량의 영상을 확인해보니 옥동정류소를 진입하지 않고 3차로로 진행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승무원은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사내규정에 따라 행정처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해당노선 승무원들에게도 각별히 주의 및 지도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